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어젯밤엔 두편의 영화를
    영화는영화다 2010. 5. 19. 19:29
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

    아름답고 가엾은 클로이.
    영화를 보다보니 하루키의 소설 <상실의 시대>에 나오는 레이코(?)가 생각났다.
    피아노 선생을 하다 만나는 레즈비언 제자와의 장면 묘사가 상당히 야했던 기억이 있구먼..

    아아, 이노무 감정이입.
    난 두 여자를 모두 이해할 수 있을것만 같다.

    남자친구는 클로이가 서갑숙을 닮았다고 했고
    나는 빨간 메니큐어를 바르겠다고 했다.



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

    <킥 애스>를 봤지만 힛 걸밖에 기억나지 않는다.
    토마토 축제의 물컹한 토마토처럼 쉽게 사람을 짓이기고 박살내는데
    나는 그런 장면에 스트레스가 풀리는 사람은 아닌 것 같다.

    어쨌든 찌질하고 귀여운 주인공들이 웃게 만들었다.
    FUCK YOU VERY MUCH! 라는 기억에 남는 문장과 함께...


Designed by Tistory.